엘리베이터 꿈 해몽 상황별 정리

엘리베이터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리베이터 꿈을 꿨을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잠을 자다가 엘리베이터 꿈을 꾼다면 이것이 무슨 의미인지 무척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양한 상황마다 무슨 의미가 있을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에게 재물운출세운이 들어오게 되며,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횡재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멈추는 꿈 해몽

만약 엘리베이터가 멈추는 꿈을 꿨을 경우 어려움에 처한 상황을 극복해낸 뒤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 해몽

만약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꿈을 꿨을 경우 현실에서 본인의 위치를 지키려고 하거나 라이벌에 대한 경쟁심리 등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불안감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에 해당합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꿈 해몽

만약 엘리베이터가 고장난 꿈을 꿨을 경우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잘 풀리지 않게 되며, 진행하는 일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다른사람이과 함께 엘리베이터 타는 꿈 해몽

만약 다른 사람과 함께 엘리베이터 타는 꿈을 꿨을 경우 그 사람과 사이가 더욱 가까워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이랑 탔을 경우 조만간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엘리베이터 꿈 해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