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물 꿈 해몽 ( 큰, 맑은, 강물이 불어나는, 건너는, 흐르는, 넘치는, 강물을 보는 )

강물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물 꿈을 꿨을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강물
강물

큰 강물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큰 강물 꿈을 꿨을 경우 힘들게 노력했던 일들에 대해 큰 성과를 얻게 되고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한강
한강

맑은 강물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맑은 강물 꿈을 꿨을 경우 현재의 수준보다 더 좋은 환경을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물

강물이 불어나는 꿈 해몽

만약 꿈에 강물이 불어나는 꿈을 꿨을 경우 큰 횡재수가 생겨서 재물과 돈이 많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가정에 복이 찾아와서 생활이 풍요로워지는 꿈입니다.

경치
경치

강물 건너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강물 건너는 꿈을 꿨을 경우 현재 속해있는 조직 또는 단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잘 풀려나가게 되는 꿈입니다.

다리
다리

강물이 흐르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강물이 흐르는 꿈을 꿨을 경우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려나가고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출세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풍경
풍경

강물이 넘치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강물이 넘치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과 가까운 사람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며, 좋지 않은 일에 엮이게 돼서 심적으로 힘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냇물
시냇물

강물을 보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강물을 보는 꿈을 꿨을 경우 조만간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가족 모두에게 기쁜 소식이 찾아오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