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꿈 해몽 ( 제사, 음식을 받는, 대접하는, 잔치, 맛있게 먹는, 선물, 사는 )

음식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식 꿈을 꿨을 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음식
음식

제사 음식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제사 음식 꿈을 꿨을 경우 큰 복을 받게 되며,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려나가는 꿈입니다. 또한 가정이 편안해지고 안정되는 꿈입니다.

크림
크림

음식 받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음식을 받는 꿈을 꿨을경우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도움을 청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케익
케익

음식 대접하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음식 대접하는 꿈을 꿨을 경우 내가 누군가를 도와주는 일이 생기게 되며, 주변 지인의 고민을 들어줘야 되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차

잔치 음식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잔치 음식 꿈을 꿨을 경우 계획하고 있는 일이 술술 풀려나가게 되며, 소원 성취와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햄버거
햄버거

음식 맛있게 먹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음식 맛있게 먹는 꿈을 경우 마음먹은 일들이 술술 잘 풀려나가고 걱정거리와 고민거리들이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넛
도넛

음식 선물받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음식 선물 받는 꿈을 꿨을 경우 원하던 일들이 이뤄지게 되고 취직 또는 원하던 곳이나 원하던 자리에 서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귤

음식 사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음식 사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의 직책이 높아지게 되며, 명예와 권력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