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에 똥싼 꿈 해몽 상황별 정리

바지에 똥싼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속에서 바지에 똥싼 꿈을 꿨을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바지에 똥싼 꿈 해몽

잠을 자다가 바지에 똥싼 꿈을 꾼다면 이것이 무슨 의미인지 무척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양한 상황마다 무슨 의미가 있을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길몽

바지에 똥싼꿈 해몽 01

만약 꿈속에서 바지에 똥 싼 꿈을 꿨을 경우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에 해당하는데요, 만약 똥을 좋은 기분으로 쌌다면 더욱 큰 재물이 들어올 것임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흉몽

바지에 오줌 싼 꿈 해몽 02

만약 꿈속에서 바지에 오줌을 싸는 꿈을 꿨을 경우 현실에서 근심 또는 걱정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에 해당하는데요, 만약 오줌을 눈치 보지 않고 시원한 느낌으로 싼 경우라면 걱정할 필요 없는 꿈에 해당합니다.

근심

옷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 꿈 해몽 03

만약 꿈속에서 바지에 똥 싼 꿈을 꾸긴 했지만 바지에 묻어있는 똥을 씻어낸 경우라면 재물운이 잠시나마 올라가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순 있지만 금세 사라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걱정

침대 또는 이불에 똥싼 꿈 해몽 04

만약 꿈속에서 침대이불에 똥을 쌌다면 현실에서 조그마한 실수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큰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하니 사람이 많은 장소를 가게 된다면 유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가

팬티에 똥싼 꿈 해몽 05

만약 꿈속에서 바지에 똥 싼 꿈이 아닌, 팬티에 똥을 싸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는 조만간 자신에게 좋은 일행운이 올 것임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악몽풀이검사

오늘은 이렇게 바지에 똥싼 꿈 해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