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누는 꿈 해몽 상황별 정리

똥누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속에서 똥누는 꿈을 꿨을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잠을 자다가 똥누는 꿈을 꾼다면 이것이 무슨 의미인지 무척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양한 상황마다 무슨 의미가 있을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똥누는 꿈 해몽 01

만약 꿈속에서 똥누는 꿈을 꿨을 경우 행운이 올라가는 꿈인데요, 똥을 시원하게 눴을 경우 자신이 평소에 바라고 있던 소원들이 성취할 수 있음을 암시하며,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변기에 똥누는 꿈 해몽 02

변기에 똥누는 꿈을 꿨을 경우 큰 재물이 생기게 되어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게 되는 꿈에 해당합니다. 또한 본인의 분야에서 인정을 받아 많은 이득이 생기고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공중화장실에서 대변보는 꿈 해몽 03

이 꿈은 지금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계획대로 잘 이루어져서 큰 성장을 하게 될 것을 뜻하는데요, 많은 성과를 거두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이것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길에서 똥누는 꿈 해몽 04

이 꿈은 감정의 상태가 중요한 작용을 하는데요, 만약 기분 좋게 똥을 눴다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에 해당하며, 자신의 직장에서도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어 큰 업적을 세우게 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기분 나쁘게 똥을 싼 경우라면 아무런 의미 없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지에 똥누는 꿈 해몽 05

만약 꿈속에서 바지에 똥누는 꿈을 꿨을 경우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에 해당하는데요, 이 꿈은 가정에 큰 횡재가 오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똥누는 꿈 해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