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프로필, 실제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데뷔, 첫번째 결혼, 아내, 부인, 자녀, 딸, 전부인, 이혼

김국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국진 프로필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나이-고향
프로필-나이-고향

출생

김국진은 의성 김씨로 1965년 2월 6일에 출생하였으며, 2022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57세, 고향은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남북리에 해당합니다.

키-몸무게
키-몸무게

신체

김국진의 키는 171cm, 몸무게 58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A형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김국진의 학력은 인제남초등학교 (졸업) → 반포중학교 (졸업) → 인창고등학교 (졸업) → 경기대학교 (영어영문학 / 학사)순서로 현재까지는 이렇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아내-결혼-부인-전부인-자녀-딸
가족-아내-결혼-부인-전부인-자녀-딸

가족

김국진의 가족 관계는 아내(부인) 강수지(2018년 결혼), 부모님, 형 2명, 자녀 딸 1명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이혼

김국진은 2002년 10월 17일 전부인인 배우 이윤성과 첫번째 결혼을 하였지만 결혼 1년 반만에 이혼을 한 사실이 있습니다.

데뷔-소속사
데뷔-소속사

데뷔

김국진은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7기'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개그맨
개그맨

오늘은 이렇게 김국진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