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가족, 혈액형, 데뷔,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할머니, 자녀, 아들, 딸

민우혁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우혁 프로필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나이-고향
프로필-나이-고향

출생

민우혁의 본명은 '박성혁'으로, 1983년 9월 18일에 출생하였으며, 2022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38세,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에 해당합니다.

키-몸무게
키-몸무게

신체

민우혁의 키는 187cm, 몸무게는 비공개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O형, MBTI는 ENFP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민우혁의 학력은 서울우신초등학교 (졸업) → 군산남중학교 (졸업) → 군산상업고등학교 (졸업) → 탐라대학교 (중퇴)순서로 현재까지는 이렇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결혼-아내-부인
가족-결혼-아내-부인

가족

민우혁의 가족 관계는 할머니, 부모님, 아내(부인) 이세미(2012년 11월 결혼), 자녀 아들 박이든(2015년생), 딸 박이음(2020년생)까지 현재는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소속사
데뷔-소속사

데뷔

민우혁은 2003년 드라마 요조숙녀 OST '숙녀에게'와 2013년 11월 16일 뮤지컬 '젊음의 행진'으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이음컴퍼니에 소속되어있는 배우에 해당합니다.

배우
배우

오늘은 이렇게 배우 민우혁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