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2.19 11:15

다리가 길어보이는 교복!? 진짜로 길어보일까?





우앗, 김연아 효과, 김연아 효과라고 다들 난리인데, 아이비 클럽은 김연아에 다가 원더걸스까지...후덜덜  완전 최고의 광고모델을 쓰고 있구나...(그런데 원더걸스는 아직 고등학생인가?? 대학생 아닌가??-0 -??)



우리 때는 "똑똑한" 이라는 브랜드가 가장 비싸고 인기좋았는데. 어느덧 세월이 흘러서 아이비클럽이 교복시장을 휘어잡았구나.. 뭐 광고모델만 보아도 업계 1인 것을 알겠지만. (혹시.. 가수 아이비 때문에 아이비클럽이 뜨게 된것은 아닐까? 하는 엉뚱한 상상을 해보는 중 ... 오호..그럴듯..)


                                             [내 덕분이야!! 까울~]









"다리가 길어보이는"  이런 멘트는 우리때도 똑같았는데, 누가 생각한 멘트인지 몰라도 성장기에 있는 학생들한테 제대로 어필하는 멘트인것 같다. 그래서 지금까지 쓰는거겠지만.



그런데 요즘은 이렇게 예쁜교복을 입고 다니는구나...예전에는 하나같이 칙칙한 남색이나 자주빛 교복이 전부였는데. 그래서 다른 학교에 이쁜교복을 보면서 부러워하던 학생들도 참 많았다. 남자들은 안어울리게 바지를 줄이고 다니질 않나. 일명 항아리 바지라고...하하하 지금 생각해보니 정말 웃기다. (사실 그때도 웃겨서 친구들에게 그러지 말라고 했는데 -_ -;;ㅋㅋ)  




이제는 교복스타일도 다양하고, 교복 이쁘게 입는 방법도 알려준다니 정말 격세지감이다.

“음… 난 여자친구가 생기면 교복에 어울리는
커플가방을 꼭 해보고 싶어!
사이좋게 걸어갈 때 뒤에서 딱 봐도 커플이라는 걸
알게끔 말야~ 아! 운동화도 괜찮겠다! ^^
가방에 넣으면 불필요한 필수 소품들,
이젠 멀티포켓에 쏙 넣어보세요.
분실을 방지해 주는 잠금지퍼까지~!
한번 풀리면 끝도 없는 올 풀림!
안단을 깔끔하게 안감해리 테잎으로
감싸주어 깔끔하고 안감을 따로 넣지 않아
날씬한 핏을 유지시켜 줍니다.
70년대 어깨패드는 물럿거라~
어깨패드를 넣지 않아 산뜻하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형성합니다.
“겨울에 교복스타일 살리기가 제일 어렵지 ㅜ.ㅜ
코트를 입으면 너무 뚱뚱해 보이고 벗으면 춥고.그래서
아이비클럽 핫피트 자켓을 선택했어. 패딩 솜 조끼 덕분에
자켓만으로도 너무 따뜻해서 코트는 입을 일이 없던 걸?”
봄 가을에는 덥고, 한 겨울에는 추운 학생복의 단점
완벽 커버! 듀얼스타일의 핫피트 자켓과 탈부착
보온조끼로 따뜻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밤길에는 반사소재의 러브가드가
멀리서도 빛을 반사하여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바이오세라믹 원단으로 보온성을 지켜주고
항균 효과와 선염지 원단의 안감을 통해
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경험하세요.
유빈아, 유빈아! 릴렉스~
오라버니의 숨쉬는 바지 놀랄라~
허리압박을 해방시켜주는 이 바지야말로
남자의 간지를 살려준단 말씀!
리오야, 어때?
마릴린 몬로도 울고 갈 환상라인 스커트!
내 치맛바람 한번이면 지나가는 남자들
다 쓰러진다구~
점심시간 후 나른한 오후 수업…아이비 하트가 새겨진
손목을 턱에 살짝~아이비 손따시로 깜빡 조는 모습도
귀엽게 연출하세요~
추운 겨울, 두 손목을 따뜻하게 감싸
주는 센스쟁이 손따시! 최고의 보온
소재 ‘울’이 들어있어 포근하고,손따시
끝단을 접어 올려주면 자켓 소매가
닳는 현상도 방지할 수 있답니다.








역시 학생은 교복을 입어야 예쁘다~ 교복추천 !!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