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16 11:30

라떼킹 다먹기 프로젝트 4) 무더위 대비 라떼킹 시원한 음료수 5종 세트!

 

 한여름 무더위를 방불케 하는 한낮의 온도+_+;;; 점심 식후 라떼킹 고고싱했습니다. 라떼킹도 문을 활짝 활짝 열어서 더위를 쫓아내고 있네요. (하지만 담배피는 아저씨들 때문에 ㅠ_ㅠ 담배피는 순간 나이와 상관없이 모두 아저씨...ㅋㅋ)

자. 라떼킹. 입니다. 라떼킥 라떼꼴 아닙니다. "라떼" 킹이란 말이죠. 그럼 이렇게 더운 날씨에도 라떼킹에서는 뜨거운 라떼만 마시느냐!!!!??? 왓더!? 왓!?

 

 

라떼킹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야 시원한 음료수를 준비하였습니다. (맛은 보장...) _0_ 드셔보셔요. ㅋㅋ

자. 그럼 저 위에 스파클링 티와 상관없이 더울 때 먹을 만한 라떼킹 시원한 음료수 메뉴 5종 세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내 맘대로 .ㅋㅋ 

 

 

 요것은 베리요거트크러쉬 입니다!!  매우 맛있습니다. 별점 다섯개 쾅쾅. 살짝 씹히는 베리베리베리베리 맛과 살짝 느껴지는 요거트 맛이 좋습니다. 얼음도 잘근잘근 씹히고요. 강추!

 

요것은 저번에도 포스팅했던! 슈퍼 초 울트라 강추 팥빙수 국물맛 음료수!!!! 밀크통팥크러쉬! (통팥밀크크러쉬?) 순서가 맨날 헷갈리네요. ㅋ 암튼 완전 달달달달달한 팥빙수 음료수!! 진짜 여름이 오면 전 매일 밀크통팥크러쉬만 먹을 것 같습니다. (그럼...살은...?)

  

요것은 잘 안보이지만 아이스카페라떼!  아무리 그래도 라떼킹에서는 라떼를 마셔주는 것이 인지상정! 이라 하시는 분께는 모든 라떼 음료수는 아이스가 가능하단 사실! (불가능은 없으니까요. 만들어달라 하세요.ㅋㅋ)

 

요것은 ...뭐였더라?  음 아이스페퍼민트차!!!! 네. 이것도 시원합니다. (제 취향은 아니라서...ㅎ) 건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페퍼민트가 중요하죠. 으잉? 건강이 중요하신 분이라면 페퍼민트를 좋아하시죠.

 

 

황금빛 자태를 뽐내는 이것은 시원한 트로피칼 펀치입니다! 마치 보라카이 섬나라의 노을을 보는 듯한 색이군요. (떠나요 보라카이.)  

 

짠, 트로피칼 티백입니다. 요런 티백이 있는 줄은 또 몰랐네요. ㅋㅋㅋ 이것은.. 제 취향은 아닙니다. ㅠ 난 달달한게 좋음...ㅋㅋ 트로피칼 펀치에 대한 제 점수는요.  마치 과일풍선껌을 마구마구 씹어서 삼키는 맛이랄까요? 껌맛이에요. ㅠㅠ (생각해보니 페퍼민트는 피아민트 껌맛...헉.)

여자 분들이 좋아하신다고 하네요. ㅋ

 

 

 

마지막으로 페리에 탄산수를 마셨습니다. ㅋㅋ 남자의 혀로는 이해할 수 없는 탄산수. 윽 미각을 잃어버릴 것 같은 맛입니다. ㅎㅎ

 

라떼킹에도 시원한 음료수가 많아요~ ^^ 여름에도 라떼킹! 겨울에는 라떼킹. 봄에는 스타벅스. 가을에는 커피빈....

 

바쁜 점심시간이 되니 어디선가 라떼킹 고양이 분들이 오셔서 도와주시네요. ㅋㅋㅋ 완전 신기했습니다. 후다닥 내려오셔서 막 커피를 만들어내심. 그러다 고양이 한분은 퇴근하심. 0_0 ;;;;  오후 1시30분이였는데... 퇴근...퇴근... 왕부럽.

 

(초상권이 있으실텐데 라떼킹 관계자분이 이 글을 보시면 사진 마음대로 올려서 죄송하다는...그래도 얼굴은 다 가렸다는...)

 

 

신고
Trackback : 0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