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08 11:00

[맛집리뷰] 이대 과일빙수집 "동구밖 과수원길"

 

 이대역 3번출구 부근에 위치한 "동구밖 과수원길" 이라는 빙수전문가게 입니다. 과일빙수가 먹음직스럽지요? 이곳은 수박그릇, 멜론그릇 등에 과일을 듬뿍 담아주는 곳입니다. 사실 빙수보다는 과일샐러드에 가까울 절도로 싱싱한 과일을 많이 줍니다. 정통 팥빙수를 원하시는 분은 싫어하실 수도 있습니다. ^^ (정통 팥빙수는 신촌가는길에 있는 호밀밭 강추!)

 팥은 다른 그릇에 담아서 따로줍니다. 원하는 만큼 부어먹을 수 있습니다. 멜론 그릇이 보이시나요? +_+ 과일이 푸짐해서 한 그릇 먹으면 배가 부릅니다. 동구밖 과수원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왠지 모르게 시골 가게에 와있는 듯한 느낌도 들고, 편안합니다. 손님이 바글바글한 스타벅스보다 더 좋습니다~ 그래도 이곳도 손님이 계속 옵니다. ㅎㅎ

언젠가는 소셜커머스 영업사원인듯한 분이 오셔서 사장님께 프로모션 쿠폰 사용하시라고 설득하시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사장님께서 가게 손님 꾸준히 오니까 그런거 안해도 된다고 하시며 영업사원 분께 시원한 과일 주스를 선물해주셨습니다. (그런데 소셜커머스 요즘도 많이 사용하시나요?? 전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그 많던 과일들을 다 먹었습니다! >ㅁ< ;;  더운 여름에는 이대역 동구밖 과수원길 과일빙수 드셔보세요!!!

 

 

신고
Trackback : 0 Comment 6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