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19 11:38

[서평] 함께 쓰는 출판 마케팅_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엮음


<함께쓰는 출판마케팅> 을 읽었다. 마케팅을 잘하고 싶어서... 그런데 <함께쓰는 출판 마케팅> 을 읽고 나니 출판마케팅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책의 제목인 것 같다. 잘 팔릴 기획을 하고, 잘 팔릴 책제목을 정하는게 가장 중요하다. 애초에 안팔리는 책은 어떤 노력을 해도 안팔리는 것일까?


"마케팅은 안팔리는 것을 팔리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잘 팔리는 것을 더 잘팔리게 날개를 달아주는 것" 이라는 어딘가에서 읽었던 문구가 기억 난다.


그런데 어떻게든 팔아내야 한다. 이제 마케팅이 아니라 영업을 해야 겠다.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