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6 13:05

아기 수면교육에 좋은 핀츠빈 슬리핑백!


아기가 태어나고 준비해야할 물품 중에 속싸개, 손싸개가 있습니다. 아이를 똘똘 말아주는 수건? 같은 것을 속싸개라고 하고, 아기가 자기 손톱으로 얼굴을 긁지 않도록 손을 가려주는 손싸개가 있어요. 그런데 속싸개는 꽁꽁 감지않으면 금방 풀리고, 손싸개도 아기가 버둥거리다 보면 어느새 빠져있답니다. 



그런데 핀츠빈 슬리핑백은 일체형으로 손과 다리가 모두 감싸져있어서 아기가 손이 빠질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이것만으로도 정말 좋음! 



그리고 기저귀를 바로 갈아줄 수 있게 아래 부분에 길게 지퍼가 달려있어서 편하게 기저귀를 갈아줄 수 있어요! 신생아 기저귀 갈아주는 것은 신속해야 한다는 것 알고 계시죠? 금방 안갈아주면 오줌세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섬세하게 차가운 소재로 만들어진 지퍼부분이 아기에게 닿지 않도록 천으로 덧대어져 있어요.



그리고 따로 이불을 덮어주지 않아도 몸을 다 감싸줘서 따뜻하고요. 수면조끼나 우주복도 있지만 손까지 다 가려주는 건 핀츠빈 슬리핑백이 처음인 것 같아요. ^^



핀츠빈 슬리핑백은 수면교육에도 좋다고 해요. 저희 별이는 원래도 잘잤는데, 핀츠빈 슬리핑백을 입고 더 잘자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핀츠빈 슬리핑백만 번갈아가면서 계속 입고 있답니다. :) 



이 후기는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