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26 09:16

[이대맛집] "웃어밥" 이대에 맛있는 주먹밥 집이 생겼답니다~:)

 

 

언제부터인가 이대 4번출구 앞에서 아침마다 씩씩한 인사를 하면서 주먹밥을 팔던 청년 2분이 있었습니다. 바로 강릉에서 청운의 꿈을 안고 서울로 와서 푸드벤처 "웃어밥"을 창업한  해피벤처 팀입니다~ ^^

 

 

 

요렇게 주먹밥과 잘어울리는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센스~! 웃어밥이라는 네이밍 센스도 짱입니다~! ㅎㅎ

 

 

 

따라다라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잠시 앉아서 라면과 주먹밥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요리사 분과 얼굴을 마주하면서 주먹밥을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는 거~!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으니 신뢰감이 팍팍 생기죠?

 

 

 

주먹밥 메뉴는 요렇게 있습니다~ 아침 대용으로도 그만이고~ 점심으로도 충분하며, 저녁에 집에 사가지고 가서 야참으로 먹으면 따봉! @_@ b     

 

저는 달.매 주먹밥을 시켰습니다. 조기 속안에 큼지막한 닭고기와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다른 반찬없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가격은 단돈 1500원~! 남자라면 주먹밥 3개정도는 먹어줘야 하니까 한끼식사로 4500원!!!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야채주먹밥 하나 1500원이면 한끼 식사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달.매 만)  아직 4종류 다 먹어보진 못했거든요 ^^ ㅎㅎ

맛 없으면 당당히 환불을 요구하세요. 웃어밥 사장님한테. ㅎㅎ

웃어밥 주먹밥이 세상에서 최고로 맛있고, 완전 초밥왕 미스터 쇼타의 할아버지가 눈이 번쩍 띄일 만한 장인의 맛은 아니에요. 그런건 두바이 7성급 호텔에만 있는 거잖아요. (진짜 환불요청할까봐 소심해짐...)

 

 

 

자, 그렇다면 이대맛집 맛있는 주먹밥 웃어밥을 찾아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느냐!? 먼저 이대역 5번 출구로 나와서 뚜레쥬르가 보이면 좌회전을 하시고 다시 큰 4거리가 나올때 우회전을 하고 쭉 가시다가 다시 큰 갈림길이 나오면 좌회전을 하고 들어가면 웃어밥이 나오는데... 굉장히 복잡하죠? ^^

그렇다면 간단히 다음지도, 네이버지도 에 "피자예나르" 라고 치면 그 가게 바로 옆이 웃어밥입니다~~ 후후 (아직 웃어밥은 지도 등록이 안되어 있더라구요 ^^)

이대맛집! 이대도시락! 이대주먹밥, 이대주먹밥도시락, 이대웃어밥~~~~ 맛이 사랑해주세요~

 

덧. 언제나 처럼 웃어밥과 저는 아무관계인이 아닙니다. 주먹밥 한개 공짜로 받아본 일이 없습니다.

덧. 자자자 당신이 마포구 염리동에 사신다면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 자자자 당신이 벤처인이라면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 자자자 당신이 이대 학생이라면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덧. 글을 공유하지 않으셨다면 웃어밥에 가서 주먹밥을 드시는 겁니다.  (주먹밥 드세요. 하니까 왠지 기분이 좋네요.) 

 

 

요기는 웃어밥 블로그 http://blog.naver.com/sony1212/80149802096

요기는 웃어밥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useobab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염리동 | 피자예나르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 0 Commen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