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17 07:30

이대역 근처 맛집 타코야끼&오코노미야끼 드셔보셨나요?



이대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발견하게 되는 타코야끼 포장마차 입니다! 타코야끼와 오코노미야끼를 파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방송에도 나온적 있는 명물이지요! ^^ 타코야끼를 먼저 먹어봤었는데. 맛있어서 이번에는 오코노미야끼도 시켜보았습니다.





퇴근 후에 IWELL 가족들과 군것질. ㅎㅎㅎ (대표님이 쏘셨어요.ㅎㅎ)  다들 무엇을 쳐다보고 있는 걸까요?





짠~ 바로 오코노미야끼! 얌얌!  오코노미야끼는 예전에 만화책 짱구에서 자주나와서 일본여행 가면 꼭 먹어야지 했었는데. 정작 이대역 앞에서 먹다니...ㅋㅋㅋ 하지만 그 맛만은 짱! 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타코야끼보다 오코노미야끼가 더 맛있는듯!   우동면에 갖은 양념을 뿌리고, 가운데 계란을 탁 떨어뜨려 주는데. 계란이 점점 반숙되서 진짜 맛있습니다. (진짜 맛있다라는 말만 몇번하는지..ㅋㅋ)



진짜 손님 계속 와서 타코야끼 불티나게 팔림.  이대역 놀러오시는 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냠냠.
완전 일본식은 아니고, 한국식으로 바꾸어서 전통일본식 아니다 하실분도 계실듯... 하지만 그냥 어린이 입맛인 나에게는 딱임. ㅋㅋㅋ


덧1. 맛있다고 타코야끼 한입에 넣으면 입천장 다 까짐. (완전 뜨거워요. 조심조심 후후불어가면서 드세요)
덧2. 음료수 따로 안파는데. 타코야끼가 뜨거우니 근처 편의점에서 캔콜라 하나 사가서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
덧3. 이 글은 타코야끼 포장마차에서 일절 광고비, 광고청탁을 받지 않고 타코야끼 체험단 으로 쓴 것이 아닙니다.
신고
Trackback : 0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