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0 05:05

제주도 여행 중문 테디베어 박물관


지난 주에 아내는 조리원에 있고, 큼이와 단 둘이 있는 동안 중문의 테디베어 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 통에 여행을 다니기가 어려워서 실내에서 놀 수 있는 박물관을 선택했지요. 제주도 여행 중에 비가 오면 놀러갈 만한 박물관이 많답니다. (자동차박물관, 아프리카박물관, 번개박물관 등등) 박물관에 대한 호불호는 많이 갈리지만... 개인적으론 아이와 함께 가는 건 좋은 것 같아요.


테디베어박물관은 이름 그대로 테디베어 인형들을 전시해놓은 박물관 입니다. 다양한 테디베어 인형을 구경할 수 있고, 직접 살 수도 있습니다. 테디베어 박물관에서 찍은 사진은 모두 큼이(3살)가 직접 찍은 것들 입니다. 사진들이 많이 흔들렸지만... 직접 가서 구경하시라는 의미로....


테디베어 박물관은 크게 3구역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멋진 테디베어 작품들이 전시된 곳과 귀여운 테디베어 인형을 구경하고 바로 살 수 있는 곳, 마지막으로 엘비스 프레슬리 테디베어가 공연을 하는 곳입니다. 엘비스 테디베어의 공연을 구경하고 싶었는데...큼이는 어두워서 무섭다고 나자가고...ㅠㅠ 흑흑...



커다란 곰인형들과 마음껏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아빠의 초상권을 걱정하여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어준 큼이!!




이것은 이소룡!!!!




이것은 마이클 잭슨!!



이것은 마릴린 몬로!!



이것은 스티브 잡스!!! 이 사진은 안 흔들렸네요. :)


테디베어 박물관은 제주도 남쪽 중문에 위치해있습니다. 인형을 좋아하는 딸에게 인형을 선물해줘야지 마음먹고 오시면 더욱 더 괜찮은 곳이고요. 정원도 아름다우니 날씨 좋을 때 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