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10 19:32

패션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어디로 가야하지?


서울 패션 예술 진흥원(ISFA)이 개원했습니다! 서울패션예술진흥원은 패션과 관련된 전문가를 키우는 학원입니다! 자신이 시크한 패션의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서울 패션 예술 진흥원으로 오세요~ 오세요~ ^^ 서울패션예술진흥원(ISFA)의 입구를 들어서면 이렇게 감각적인 로비가 손님을 맞이합니다. 그림부터 시크...ㅎㄷㄷㄷ (눈이 없다는...)


 

 



서울패션예술진흥원은 패션일러스트, 샵마스터,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머천다이징, 패션디자인산업기사 등등 패션과 관련된 모든 교육을 가르쳐주는 종합 패션 학원입니다.

 

 


짠, 이전 교육생들의 합격 리스트입니다~ 이렇게 많은 학생들을 합격 시킨~ 능력있는 서울패션예술진흥원!


 

 


관심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상담, 문의가 가능합니다!  (상담문의 02-360-0740) 여긴 학생 휴식실 겸 상담실입니다~ 항상 다과와 음료, 책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패션전문잡지 뿐만 아니라 교양도서까지!

 

 


복도에도 가득 시크한 패션의 향기가~ 학생들의 멋진 포트폴리오들이 벽면 가득 차있습니다.

 


짜짠~  패션과 관련된 공모전, 편입, 유학, 취업을 하기 위해선 포트폴리오가 필요하겠죠?  패션에는 문외한인 제가 보기에도 예쁜 디자인이 정말 많습니다.

 

 


여기는~ 포트폴리오 강의실! 수많은 포트폴이오들이 쌓여있네요 ^^ 열공열공!

 


개원 기념행사를 준비 중인 대강의장 입니다~  여긴 작업실 겸 대강의장입니다~~ 바로바로 실습이 가능해요! 패션은 실습이 중요하잖아요~? ㅎ

 


헉, 돼지머리까지....ㅎㄷㄷㄷ  돼지도 시크....ㅎㅎ

 


맛있는 음식이 가득했답니다~ ㅎㅎ 이제 저도 패셔니스타가 되는 건가요?  (이렇게 먹는다면 돼지가 먼저...)

 


실습실에는 이미 실습도구와 재료들이 완전 구비되어 있답니다~ 오호! 

 


짠! 얼마만에 보는 재봉틀인가요~ ㅎ  개인적으로 군대에서 오바로크 칠때 재봉틀 사용해봤다는...ㅎㅎ

 


실습용 재봉틀이 많아요~~ ㅎㅎㅎ


 

 

서울패션예술학원에는 아리따운 류혜경 교수님이~ 계십니다~~ !!!  성격도 시원하시고~ 웃음도 밝으신 분이십니다~!


짠~ 개원 기념사를 낭독중이십니다~  학생들 한 명, 한 명 상담도 해주시고~ 심도깊은 교육을 해주십니다~
저도 교수님께 저한테 어울리는 색이 무엇인지 상담받았습니다.  저는 가을남자 입니다. ㅎㅎ 가을과 겨울 색이 어울린다고 하시더군요 ^^ (티비에서 얼굴 아래에 여러가지 색의 천을 대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색을 찾는 것 보셨죠?)

www.isfa.co.kr
서울패션예술진흥원 교육과정

공모전, 컨테스트반 : 패션일러스트, 패턴&의복 구성
자격증반 : 샵마스터, VMD,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머천다이징, 패션디자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유통관리사
편입, 유학, 취업반 : 포트폴리오
에디터반 : 화보작업, 기사작성

상담문의 : 02-360-0740
위치 : 이대역 4번출구 도보3분 대현빌딩 4층


저는 패션에는 문외한이지만 "유통관리사" 자격증이 있네요. ㅎㅎㅎ 저도 서울패션예술진흥원에서 교육받고 패션감각을 키워야 할텐데.



 


 

신고
Trackback : 0 Comment 4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