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는 꿈 해몽 (신발, 빵, 물건, 우산, 선물, 과자, 한복, 반지, 꽃)

고르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르는 꿈을 꿨을 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발 고르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신발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먼 곳에서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될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던 일이 성취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빵 고르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빵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승진을 해서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건 고르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물건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이 갖고 싶었던 물건을 손에 쥐게 되며,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 고르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우산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재물복이 들어와서 많은 재물을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물 고르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선물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주변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축하해 주는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과자 고르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과자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건강이 좋아지게 되고 식복이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한복 고르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한복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거나 명예와 권세가 오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지 고르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반지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하는 일마다 운수가 대통해지고 가정에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꽃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가족에게 기쁜 소식이 들려오게 되고 축하를 해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고르는 꿈 해몽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