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똥 맞는 꿈 해몽

새똥 맞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똥 맞는 꿈을 꿨을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새

새똥이 옷에 묻은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새똥이 옷에 묻은 꿈을 꿨을 경우 근심이나 걱정거리들이 생겨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똥
새똥

머리에 새똥 맞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머리에 새똥 맞는 꿈을 꿨을 경우 금전적으로 행운이 생겨서 큰 노력 없이도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하며, 이로 인해 생활이 풍요로워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날개
날개

새가 집에 들어와서 똥 싸는 꿈 해몽

만약 새가 집에 들어와서 똥 싸는 꿈을 꿨을 경우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이는 누군가의 임신 소식을 알게 되는 꿈에 해당합니다.

나무
나무

새똥 밟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새똥 밟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에게 많은 돈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현재까지 해왔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재산이 불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갈매기
갈매기

비둘기 똥 맞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비둘기 똥 맞는 꿈을 꿨을 경우 현재까지 노력해왔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게 되며,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 형편이 나아지게 되는 꿈입니다.

새떼
새떼

참새 똥 맞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참새 똥 맞는 꿈을 꿨을 경우 가정에 복이 들어온다는 것을 알리는 꿈으로, 사업 또는 하는 일들이 잘 풀려나가고 번창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석양
석양

오늘은 이렇게 새똥 맞는 꿈 해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