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이 무너지는 꿈, 집이 무너지는 꿈 해몽

건물이 무너지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속에서 건물이나 이 무너졌을때 해몽과 이외에도 다양한 건물과 관련된 꿈을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건물이 무너지는 꿈

잠을 자고 있는데 꿈속에서 건물이 무너지게 된다면 상상만 해도 매우 끔찍한 상황인데요, 꿈에서 깨고 나서도 뭔가 불길한 예감이 들곤 합니다. 그렇다면 대체 무슨 징조일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불길

건물이 무너지는 꿈 01

만약 꿈속에서 건물이 무너지는 꿈을 꾼 경우 현실에서 본인이 새로운 출발을 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임을 징조 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건물이 살짝만 무너졌을 경우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흉몽

집 천장이 무너지는 꿈 02

만약 꿈속에서 집 천장이 무너지는 꿈을 꾸었을 경우 회사 또는 가정에서 본인보다 윗사람과의 관계에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길몽

집이 무너지는 꿈 03

만약 꿈속에서 자신의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출발을 징조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만약 집이 폭삭 무너졌을 경우 더 좋은 길몽에 해당하며, 새 출발을 하면 성공하게 될 수 있음을 징조 합니다.

예감

집 일부가 무너지는 꿈 04

만약 꿈속에서 집 일부가 무너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본인이 현재 생활함에 있어 금전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정신적인 스트레스 또는 재산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확신

많은 건물들이 무너지는 꿈 05

만약 꿈속에서 한 개의 건물이 아닌, 많은 건물들이 무너지는 광경을 보았다면 큰 단체나 조직 쪽에서 이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회적으로 큰 파장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징조 합니다.

불길느낌예언

오늘은 이렇게 건물이 무너지는 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