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쏘는 꿈 해몽 완벽정리

총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총쏘는 꿈을 꿨을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총쏘는꿈
총쏘는꿈

잠을 자다가 총쏘는 꿈을 꾼다면 이것이 무슨 의미인지 무척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양한 상황마다 무슨 의미가 있을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군인
군인

군인이 되서 총쏘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군인이 돼서 총쏘는 꿈을 꿨을 경우 본인의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승진 또는 좋은 곳으로 이직하게 되고,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더욱 번창하게 되는 꿈입니다.

총알
총알

미운사람한테 총쏘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미운 사람한테 총쏘는 꿈을 꿨을 경우 그동안에 어렵거나 힘들었던 일들이 깨끗하게 해결되는 꿈입니다. 즉 근심 걱정들이 모두 사라지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잠복
잠복

총을 쏴서 누군가를 죽이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총으로 누군가를 죽이는 꿈을 꿨을 경우 다른 사람 몰래 어떠한 일을 추진하게 되거나 비밀스러운 일을 추진하게 되는 꿈입니다.

조준
조준

권총 쏘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권총 쏘는 꿈을 꿨을 경우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는 꿈에 해당합니다. 아는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고 가족에게 도움받는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대기
대기

적에게 총쏘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적에게 총쏘는 꿈을 꿨을 경우 지금까지 어려웠던 사업이 점차 회복될 것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하며, 또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는 꿈입니다.

총

오늘은 이렇게 총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