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 해몽 정리

홍수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수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을 꿨을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홍수
홍수

잠을 자다가 홍수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을 꾼다면 이것이 무슨 의미인지 무척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양한 상황마다 무슨 의미가 있을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꿈

집에 홍수나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집에 홍수나는 꿈을 꿨을 경우 가정에 생각지 못했던 부가 생겨나게 되며, 재산이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도
파도

홍수나서 도망치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홍수 나서 도망치는 꿈을 꿨을 경우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바램 또는 소원을 허망하게 놓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동차
자동차

홍수나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홍수나는 꿈을 꿨을 경우 평소 근심 걱정하던 일들이 말끔하게 해결되며, 자신에게 방해됐던 일들이 모두 사라지게 되는 꿈입니다.

물

홍수에 떠밀려 내려가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홍수에 떠밀려 내려가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의 올바르지 못한 판단으로 인해 복잡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아이
아이

홍수 때문에 집이 무너지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홍수 때문에 집이 무너지는 꿈을 꿨을 경우 우리 가족 중에 누군가가 질병에 시달리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또한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
바다

오늘은 이렇게 홍수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