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꿈 해몽 ( 죽은, 똥, 큰, 여러, 흰색, 시체, 사체, 보는 )

동물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물 꿈을 꿨을 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동물
동물

죽은 동물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죽은 동물 나오는 꿈을 꿨을 경우 현재의 상황이 어렵더라도 이를 잘 참고 이겨낼 경우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고, 하는 일들이 잘 풀려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슴
사슴

동물 똥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동물 똥 나오는 꿈을 꿨을 경우 조만간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재물운이 크게 상승해서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노루
노루

큰 동물 꿈 해몽

만약 꿈에서 큰 동물 꿈을 꿨을 경우 근심 걱정하던 일들이 깔끔하게 해결되고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풀려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끼리
코끼리

여러 동물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여러 동물 나오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새로운 방법을 도입하게 돼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되거나 자수성가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뿔

흰색 동물 꿈 해몽

만약 꿈에서 흰색 동물 나오는 꿈을 꿨을 경우 가정에 경사 나는 일이 생겨나게 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표범
표범

동물 시체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동물 사체 나오는 꿈을 꿨을경우 자신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며, 조만간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에 해당합니다.

너구리
너구리

동물 보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동물 보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의 명예와 신분이 상승하게 되며, 건강이 좋아지게 되는 꿈으로 병을 앓고 있던 분이라면 병이 낫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