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꿈 해몽 ( 직장동료, 옛, 전직장, 직장상사, 전직장동료, 직장을 그만두는, 옮기는 )

직장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 꿈을 꿨을 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직장
직장

직장동료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직장동료 꿈을 꿨을경우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나가서 많은 재물을 얻게 되며,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꿈입니다

메모
메모

옛 직장동료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옛 직장동료 꿈을 꿨을경우 승진을 하게 되고 사업이 크게 번창해서 가정이 풍요로워지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노트
노트

전직장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전직장 꿈을 꿨을경우 현재 환경에 대해 변화가 일어날 수 있으며, 자신이 지금보다 높은 위치로 올라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책상
책상

옛 직장상사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옛 직장상사 꿈을 꿨을경우 자신과 가까운 지인에게 거절하기 어려운 부탁을 받게 될 수 있으며, 주변 사람의 고민을 들어주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안경
안경

전직장동료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전직장동료 꿈을 꿨을경우 승진 또는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되고, 조만간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책

직장 그만두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직장을 그만두는 꿈을 꿨을경우 조만간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좋지 못한 사건에 휘말려서 어려움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업무
업무

직장 옮기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직장 옮기는 꿈을 꿨을경우 윗사람에게 상훈을 받게 될 수 있으며, 근심 걱정하던 일들이 깔끔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