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꿈 해몽 ( 던지는, 부처님, 큰돌, 검은돌, 작은돌, 돌담, 돌멩이, 돌이 나오는 )

돌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 꿈을 꿨을 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돌

돌 던지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돌 던지는 꿈을 꿨을 경우 재물 또는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며, 기쁜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석양
석양

돌 부처님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돌 부처님 꿈을 꿨을 경우 누군가의 도움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되고 자신을 도와주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해안
해안

큰돌 꿈 해몽

만약 꿈에서 큰돌 꿈을 꿨을 경우 횡재수가 생기게 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돌
많은돌

검은돌 꿈 해몽

만약 꿈에서 검은돌 꿈을 꿨을 경우 대인관계 또는 금전에 관련된 곳에서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며 건강이 나빠질 수 있는 꿈입니다.

벽돌
벽돌

작은돌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작은 돌멩이 꿈을 꿨을 경우 자신의 아이디어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박수를 받게 되고 승진과 명예가 상승하는 꿈입니다.

돌탑
돌탑

돌 나오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돌이 나오는 꿈을 꿨을 경우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사업이 크게 반 청하게 되고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대나무
대나무

돌담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돌담 꿈을 꿨을 경우 큰 계획을 세워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되며 자신을 도와주는 조력자를 만나서 도움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