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꿈 해몽 ( 큰새, 새가 들어오는, 나오는, 새를 보는, 태몽, 새떼, 집안에 들어온, 죽은, 새끼, 아기, 흰새, 하얀 )

새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 꿈을 꿨을 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새

큰새 꿈 해몽

만약 꿈에서 큰새 꿈을 꿨을 경우 직장, 사업, 학원 등에 있어서 본인이 노력하거나 추진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돼서 좋은 성과를 올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참새
참새

새가 들어오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새가 집안에 들어온 꿈을 꿨을 경우 본인의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며, 진행하는 일에 대해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뻐꾸기
뻐꾸기

새 나오는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새를 보는 꿈을 꿨을 경우 행운과 이익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연애 운이 상승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서 깊은 연을 맺게 되는 꿈입니다.

갈매기
갈매기

새 태몽

새 태몽은 성격이 온순하고 선한 딸아이를 낳게 되는 꿈에 해당하며, 점차 가정에 큰 도움이 되는 딸을 낳게 되는 꿈입니다.

날개
날개

새떼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새떼 꿈을 꿨을 경우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박수를 받는 일이 생기게 되고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는 꿈입니다.

노을
노을

죽은 새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죽은 새 꿈을 꿨을 경우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던 일이 당분간 어려워질 수 있으며, 갈등과 시비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
바다

새끼새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아기새 꿈을 꿨을 경우 가정이 화목해지고 계획했던 일이나 하려는 일들이 잘 풀려나가게 되는 꿈입니다.

흰새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하얀새 꿈을 꿨을 경우 오랫동안 해왔던 일에 대해 능력을 발휘하게 되며, 자신의 업적을 발표해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조만간 기분 좋은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