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꿈 해몽 ( 얼굴에 상처나는, 손가락, 내몸에 상처난, 상처가, 손등에, 등에, 다리, 발에, 치료, 목에 )

상처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처 꿈을 꿨을 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상처
상처

얼굴 상처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얼굴에 상처나는 꿈을 꿨을 경우 재산과 보물이 들어오게 되어 생활이 부유해지는 꿈입니다.

밴드
밴드

손가락 상처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손가락 상처 꿈을 꿨을 경우 재난이 닥칠 수 있으며, 병에 걸릴 수 있는 꿈입니다.

몸

몸에 상처난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내몸에 상처가 나는 꿈을 꿨을 경우 건강이 점점 나빠지게 될 수 있으며, 큰 병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손가락
손가락

손등에 상처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손등에 상처 꿈을 꿨을 경우 큰돈을 벌게 되고 점차 행복이 다가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등
손등

목에 상처난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목에 상처난 꿈을 꿨을 경우 근심 걱정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계획한 일이 뜻대로 안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치료
치료

등에 상처난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등에 상처난 꿈을 꿨을 경우 걱정거리들이 해결되고 점차 풍요로운 삶을 보내게 되는 꿈입니다.

상처 치료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상처 치료하는 꿈을 꿨을 경우 생활이 안정적으로 변하게 되고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다리
다리

다리 상처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다리에 상처나는 꿈을 꿨을 경우 몸 상태가 안 좋아질 수 있으며,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발에 상처 꿈 해몽

만약 꿈속에서 발에 상처 꿈을 꿨을 경우 계획에 없었던 지출이 생기게 되고 운기가 하락하여 계획하는 일이 실패할 수 있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