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꿈 해몽, 대문을 고치는, 대문이 열리는, 집대문 닫는, 잠그는, 큰대문, 바꾸는, 여는, 열려있는, 부서지는

대문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문 꿈을 꿨을 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문
대문

대문 고치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대문을 고치는 꿈을 꿨을 경우 협력자 또는 조력자를 만나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되고 진행하는 일이 잘 풀려나가게 되는 꿈입니다.

열리는
열리는

대문 열리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대문이 열리는 꿈, 여는 꿈을 꿨을 경우 출세를 하게 되고 고위 관직에 오르게 되거나 큰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닫는
닫는

집대문 닫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집 대문 닫는 꿈을 꿨을 경우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되거나 좋은 곳에 취직하여 명성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잠그는
잠그는

대문 잠그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대문을 잠그는 꿈을 꿨을 경우 하는 일마다 운이 따르게 되고 근심 걱정하는 일들이 말끔히 해결되는 꿈입니다.

꿈

큰 대문 꿈 해몽

만약 꿈에서 큰 대문 꿈을 꿨을 경우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게 되고 가정이 크게 발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문이 열려있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대문이 열려있는 꿈을 꿨을 경우 가정의 근심 또는 우환들이 사라지게 되고 경사 나는 소식이 들려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몽
해몽

집 대문을 바꾸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집 대문을 바꾸는 꿈을 꿨을 경우 새로운 집으로 이동하게 되거나 중요한 자리에 참석하게 되는 꿈입니다.

대문이 부서지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대문이 부서지는 꿈을 꿨을 경우 운수가 열리게 되고 진행하는 일들마다 모두 성공적으로 풀려나가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