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나는 꿈 해몽 상황별 정리

지진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속에서 지진나는 꿈을 꿨을때 해몽과 이외에도 지진과 관련된 꿈을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잠을 자다가 지진나는 꿈을 꾼다면 상상만 해도 끔찍한 일인데요, 그렇다면 다양한 상황마다 어떠한 의미가 있을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지진의 진동이 느껴진 꿈 해몽 01

만약 꿈속에서 창문이 살짝 흔들릴만한 정도의 지진이 일어났을 경우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며, 순조롭게 풀려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땅이 몹시 흔들리면서 지진나는 꿈 해몽 02

만약 꿈속에서 가만히 일어서있기도 힘들고 매우 심각한 지진이 발생했을 경우 현실에서 파업 또는 분규 또는 분쟁 또는 혁명 등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건물에 금이 가면서 지진나는 꿈 해몽 03

만약 꿈속에서 지진으로 인해 건물이 금이 가는 장면을 봤을 경우 사회적으로 환경이 바뀌게 되어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이나 회사에 좋지 않은 변화들이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합니다.

건물이 무너지면서 지진나는 꿈 해몽 04

만약 꿈속에서 지진으로 인해 건물이 무너지는 장면을 목격했을 경우 현실에서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될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해 주는 꿈에 해당하는데요, 이 꿈을 꿨을 때는 금전과 관련된 것에 유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산사태가 나면서 지진나는 꿈 해몽 05

만약 꿈속에서 지진으로 인해 산이 무너지는 산사태를 목격했을 경우 현실에서 큰 고민이나 걱정거리들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하지만 침착하게 조금씩 일을 풀어나가다 보면 어느 순간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지진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계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