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선수 서장훈 프로필 (실제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가족, 혈액형, 데뷔, 소속사, 결혼, 이혼, 아내, 부인)

농구선수 서장훈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구선수 서장훈 프로필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나이-고향
프로필-나이-고향

출생

서장훈은 달성 서씨로 1974년 6월 3일에 출생하였으며, 2022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47세,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에 해당합니다.

키-몸무게
키-몸무게

신체

서장훈의 키는 205cm, 몸무게 115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A형에 해당합니다.

학력
학력

학력

서장훈의 학력은 서울 학동초등학교 (졸업) → 선린중학교 → 휘문중학교 (졸업) → 휘문고등학교 (졸업 / 85회) → 연세대학교 교육과학대학 (사회체육학 / 학사)순서로 현재까지는 이렇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이혼
가족-이혼

가족 관계와 이혼

서장훈의 가족 관계는 아버지 서기춘, 어머니 김정희, 여동생(1979년생)까지 알려져 있으며, 전 아내(부인) KBS 아나운서인 오정연과 2009년경 결혼을 했었지만 2012년 합의하에 이혼하였습니다.

데뷔-소속사
데뷔-소속사

데뷔

서장훈은 1998년 '청주 SK 나이츠 입단'으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SM C&C에 소속되어있는 농구선수에 해당합니다.

농구선수
농구선수

오늘은 이렇게 농구선수 서장훈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