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05 19:48

[가로수길/맛집] 진짜 맛있는 과일쥬스바 머시쥬스! 해독쥬스, 디톡스, 다이어트 등등


가로수길에 진짜 맛있는 과일쥬스바가 오픈했습니다. :) 이름하야 머시쥬스(Mercy juice) !!!! 그냥 단순한 과일쥬스를 파는 곳이 아니라 해독쥬스, 디톡스쥬스 등등 다이어트에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쥬스들을 판매하는 핫플레이스!!!!!!!!!!!!!!!!! 

위치는 압구정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가로수길 두번째 라인?(알래스카 빵집 있는 골목길) 로 들어가셔서 신구초등학교를 지나면 있습니다~ :)


가게 인테리어도 무지무지 이쁘고요~~~~ 



싱싱한 과일이 가득합니다~!



여기보이는 과일들을 주문을 하면 그 자리에서 쓱삭쓱삭 갈아서 과일쥬스로 만들어줍니다. 짱짱.



다양한 과일쥬스, 해독쥬스, 디톡스 쥬스들을 매일매일 배달해주는 클린스프로그램이라는 것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지금은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배달은 다음달부터 주변동네부터 시작한다고 해요.



저는 대표적인 해독쥬스라고 할 수 있는 밀싹이 들어간 쥬스를 주문했습니다.



열심히 메뉴를 고르고 계신 손님분들~~



요게바로 밀싹이라고 합니다. 그냥 벼처럼 보이는데...ㅎㅎ  



밀싹이 들어간 쥬스와 오렌이와 자몽이 들어간 두 잔의 쥬스입니다. 쥬스안에는 시럽이나 설탕 등등 기타 첨가물이 하나도 안들어갔다고 합니다. 사실 해독쥬스나 시럽이 전혀 안들어간 과일쥬스는 조금 맛이 부족한데. 머시쥬스의 해독쥬스는 어마어마하게 맛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초록색 비쥬얼 때문에 살짝 눈을 감고 마셨는데. 반전있는 맛에 깜짝놀랐습니다. 

사장님께 맛의 비결을 물어보니 과일배합을 잘해서 맛을 살렸다고 합니다. 

건강과 맛 두가지를 동시에 잡은 머시쥬스~! 대박날 것 같습니다. 



시럽이 안들어갔기 때문에 아기가 먹을 수 있는 과일쥬스로도 손색이 없지요~!!! 얼마나 잘먹던지 반은 마신 것 같네요 :)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