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7.28 22:09

기대되는 한비야 신간 "그건, 사랑이었네"






많은 젊은이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 1위, 그리고 나에게도 멘토인 한비야의 신간이 나왔다! 혹, 한비야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싶어서....




바람의 딸 걸어서 지구 세바퀴 반 세트(전4권)
카테고리 여행/기행
지은이 한비야 (푸른숲, 2007년)
상세보기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
카테고리 여행/기행
지은이 한비야 (푸른숲, 2005년)
상세보기



한비야씨는 위의 책들을 썼고, 그 외에도 많은 책들을 썼다.

간단한 한비야씨 소개!


1958년 서울 출생. 숭의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클래식 다방 DJ, 번역 등의 경험을 쌓다가 특별장학생으로 홍익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미국 유타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국제홍보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국제 홍보회사 버슨 마스텔라 한국 지사에서 3년간 근무, 타고난 능력으로 고속 승진의 길을 밟을 수 있었으나 15살에 돌아가신 아버지와 약속한 '세계일주'의 꿈을 접지 못해 사표를 내던지고 세계여행길에 오른다.

그리고, 7년. 세계 오지 마을을 다니며 겪은 여행 경험을 책으로 펴낸 『바람의 딸, 걸어서 지구 세 바퀴 반』(전4권)과 해남 땅끝 마을에서 강원도 통일전망대까지 우리 땅을 걸어다니며 쓴 『바람의 딸, 우리 땅에 서다』 등이 센세이셔널한 반향을 일으키며 인기 저자로 단숨에 급부상한다. 2001년부터 2009년 6월까지 국제 NGO 월드비전에서 긴급구호 팀장으로 일했으며, 네티즌이 만나고 싶은 사람 1위, 여성특위가 뽑은 신지식인 5인 중 한 명, 평화를 만드는 100인 등에 선정되었고, 2004년 'YWCA 젊은 지도자 상'을 수상했다.






그런 한비야씨가 쓴 신간  "그건, 사랑이었네" 가 나왔다.


그건 사랑이었네
카테고리 시/에세이
지은이 한비야 (푸른숲, 2009년)
상세보기




불과 작년에 한비야누나를 만난게 엊그제 같은데.... (누나라고 부르니까 마치 친한 사이인 것 같지만^^;; 강연회랑 사인회에서 만났던 거랍니다 ;;)


이번 책도 많은 사람들에게 열정과 사랑을 불러일으키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한비야 신간 "그건, 사랑이었네"  기대된다! ^^


 

Trackback 0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