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1. 12. 23:47

달코미 못난이귤 사세요!

지난번 극조생 못난이 귤 판매 때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달코미 귤 판매를 시작합니다. :)


극조생은 신맛이 강해서 새콤달콤한 맛인데, 이번 조생 귤은 달콤달콤 달달한 귤입니다. 그래도 첫번째로 딴 귤들은 조금 신맛이 날 수도 있어요~ 그럴 경우에는 베란다처럼 시원한 곳에 2~3일 두고 먹으시면 신맛이 빠져서 더 달게 드실 수 있답니다. :)

5kg 한박스 17,000원
10kg 한박스 27,000원

랜덤사이즈로 우체국 택배로 발송됩니다!
주문 후 2~3일 뒤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요즘 제주도는 귤철이라 택배 물량이 많아서 배송이 조금 늦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 늦어지게 되면 송장번호를 발송해드리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못난이 귤은 제초제도 안뿌리고, 화확비료도 안 주고, 착색도 안해서 껍질이 예쁘게 생기지 않아서 붙은 이름이예요. 하지만 맛 하나는 끝내준답니다. 건강에도 좋고요!

약을 안뿌리고 농사를 짓는 건 정말 농부의 땀이 가득, 정성이 가득 들어있다는 소리랍니다. 한 여름에 땀 뻘뻘 흘리며 넓디 넓은 농장에 가득한 풀들을 예초기로 잘라야 하고요. 귤나무가 낮기 때문에 귤나무 아래에는 예초기를 못 돌리고 허리를 수구리고 들어가서 넝쿨, 덩쿨도 다 잘라주고요. 그렇게 고생과 수고가 들어가야 맛있는 귤이 탄생한답니다.

당도가 높아서 너무 많이 먹으면 살이 찐다는 단점이 있어요!!! +_+/
저도 일년내내 다이어트 했던 몸매가... 귤 먹고 불과 며칠만에 원상복귀 되버렸.....

맛있는 달코미 못난이 귤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달코미 귤을 맛보실 분들은 아래 주문서 링크로 주문해주세요. :)
스마스스토어도 준비중이랍니다! 그 전까지는 이렇게 주문서로 일단 주문을 받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달콤한 못난이귤 주문서 링크
https://goo.gl/forms/tDtnsE1TR9HGwH7j1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