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3. 28. 10:54

더블유 위젯 영어 해석 하기! [1단계]

 


더블유 위젯이 영어만 나오고 해석이 안나오기 때문에!

간단히 해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부족하니~ 많이 도와주세요 ^^

------------1단계 ---------------

It's yummy.
맛있다!

let's do hokey- pokey.
함깨 호키-포키 (춤춰요)

I want my rattle.
내 젖꼭지장난감 주세요.

peek-a-boo !
픽-어-부

let's boogey.
함께 부기~(아싸)

Buy me a present!
선물 사죠! 사죠!

GooGoo gaga.
구구 가가 (비둘기냐 -_-?)

Hum...It looks delicious!
음...요고 맛나겠다!

smile!
치즈~(웃어요!)
^-^


간단하게 해석 해보았습니다~
1단계는 쉽지만~
이제 점점 어려워 지겠죠!?

베타테스터 여러분 다함께 해요!
Let's boogey !!!
Trackback 1 Comment 7
  1. Favicon of https://echo7995.tistory.com 에코♡ 2008.03.28 18:5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님 영어실력 쫌 짱인듯 ㅋ

    • Favicon of http://solnamu.tistory.com 솔이 2008.03.29 01:04 address edit & del

      킹왕짱? ^^ 크크크크

  2. Favicon of https://brainchaos.tistory.com brainchaos 2008.03.30 23:3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2단계 넘어갔습니다.
    음.. 어렵네요~~
    ^^;
    3단계는 더욱 어려울까요?
    트랙백 감사합니다.
    답트랙백 남깁니다.

    • Favicon of https://solnamu.tistory.com 2008.03.31 00:11 신고 address edit & del

      앗! 감사합니다 ^^
      앗! 저도 2단계 넘어갔네요! 후후
      다 님덕분인듯!

  3. Favicon of https://ideakeyword.tistory.com Mr.번뜩맨 2008.04.01 13:1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저도 W위젯 깔아놨다가 오늘아침 버그 맞는 바람에 바로 내렸습니다..ㅜ.ㅡ투데이 방문자가..갑자기...8100이...
    근데 실 방문자..280 OTL...

    • Favicon of http://mrpyo.com 미스타표 2008.04.01 18:21 address edit & del

      Mr.번뜩맨님~
      위자드웍스의 미스타표입니다!

      그것은 버그가 아니라 만우절 이벤트입니다. ㅠ.ㅠ
      W위젯이 오늘 하루만큼은 카운터도 제 멋대로고
      아기도 됐다가 학생도 됐다가 한답니다.

      오늘 자정 이후로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는
      이벤트이오니 걱정하지 마시고 다시 붙여 주세요 ^^;;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olnamu.tistory.com 2008.04.02 19:42 address edit & del

      저도 완전 속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