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8. 14. 07:30

[리뷰] 간편히 먹기 좋은 보노스프 5종세트!






간편히 먹기 좋은 인스턴트 스프입니다. 보노스프 5가지 종류와 보노스프 컵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인스턴트 스프는 처음 먹어보는데 분말스프에 뜨거운 물만 따르면 되니 간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인스턴트 스프는 콘스프만 있는줄알았는데, 콘스프, 포테이토스프, 체다치즈스프, 시금치베이컨스프, 포타주스프 등등 종류도 참 다양해서 신기했습니다.


콘스프는 가장 일반적인 스프라서 맛도 좋고, 부담도 안되고 좋습니다. 겨울에 딱 따뜻하게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습니다.



포테이토 스프는 처음먹어보는데 의외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걸죽하게 감자죽같은 느낌입니다. 씹는 맛도 좋고, 감자의 맛이 달달하니 좋습니다.


체다치즈스프는 조금은 느끼한 맛이 있습니다. 배가 고플때는 괜찮지만 평소에는 먹기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워낙에 향토적인 입맛을 가지고 있는지라 ^^;;

시금치 베이컨 스프도 좋습니다. 보통 식당에서 나오는 스프가 시금치베이컨스프 였던 것 같습니다.



포타주 스프는 처음들어보는데 여러가지 야채와 치즈,우유가 섞인 스프라고 합니다. 색다른 맛이기도 하고 부담안되고 맛이 좋습니다. 다섯가지 중에 체다치즈빼곤 다 먹을 만 합니다.




보노스프 컵에는 친절하게도 스프에 따라야할 양이 선으로 딱 표시되어있습니다. 항상 라면을 끓일때도 물을 맞추는게 가장 어려운데 이렇게 물의 양을 알려주니 굉장히 편리합니다.



요렇게 보니 더 먹음직 스러운 것 같습니다. 겨울에는 스프가 딱 좋은 것 같습니다. ^^




Trackback 0 Comment 4
  1. Favicon of https://hobbyhorse.tistory.com 아라레 ♪ 2010.08.16 15:3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저는 개인적으로 포테이토 스프가 제일 든든한 것 같아요 :)
    그치만 너무 짜다는거~~~

    • Favicon of https://solnamu.tistory.com 2010.08.29 10:49 신고 address edit & del

      포테이토 스프도 맛있죠~ ^^ 왜 고구마 스프는 없을까요!?

  2. Favicon of https://sinsatory.tistory.com 신사토리 2010.08.23 22:0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지금은 여름이자나욧~! ㅋㅋ
    아침에 간단히 챙겨먹기 딱 좋은 음식이네요~ㅎ 맛있어 보여요 ^^

    • Favicon of https://solnamu.tistory.com 2010.08.29 10:50 신고 address edit & del

      ㅋㅋㅋ여름에는 얼음동동 띄워 먹으면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