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1.02 00:47

[리뷰] 엘라고 아이패드 실리콘 케이스 체험기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 모임~ 아사모에서 당첨되서 받게된 엘라고(elago) 실리콘 케이스!! 아이패드를 갖게되고 나서 이 고가의 제품을 어떻게 그냥 맨손에 들고다니나? 걱정하다가 이렇게 안전한 케이스를 받게되었다.

보는 것 처럼 엘라고 실리콘 케이스는 블랙으로 굉장히 심플하다. 지금 보이는 부분이 아이패드가 들어갈 전면부.





아이패드 케이스의 뒷모습, 엘라고 실리콘 케이스는 뒷면에 패턴(줄무늬)를 주어서 그립감(손으로 잡는 느낌)이 굉장히 좋다. 그냥 아이패드를 맨몸으로 들고다니다 보면 살짝 미끄러운 느낌이 들때가 있다. 아이패드 뒷면이 살짝 둥글게 디자인 되어있고, 철의 느낌을 살리느라구 미끌미끌하다. 하지만 엘라고 실리콘 케이스는 바로 이 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살짝 기운곳에 두어도 미끄러지 않을 만큼 마찰력이 크다. 실리콘이라는 재질이 가지는 마찰력에 패턴으로 무늬가 들어가서 더욱 움직임이 적다. 어디에 두고 사용할때도 편리하다.







아이패드 케이스에 아이패드가 쏘옥~ 들어간 모습, 엘라고는 아이패드에 촥 감기게 케이스를 만들었다. 아이패드의 크기에 딱 맞고, 각 스위치 버튼이 있는 부분이 딱 들어 맞는다.





지금 보는 곳은 아이패드 옆면에 달려있는 볼륨버튼 부분이다. 케이스가 볼륨버튼을 감싸준다.





아이패드의 윗부분은 전원버튼과 이어폰 단자가 있다. 이어폰을 꽂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아이패드 아랫부분의 연결단자와 스피커부분, 케이스가 스피커 부분을 가리지 않아서 케이스를 씌웠을 때나 안씌웠을때나 볼륨의 차이가 없다. 그리고 케이스를 끼고 나서도 언제든지 연결단자를 연결해서 충전을 하거나 PC와 연결할 수 있다.






아이패드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연결단자 연결~성공!




평소 이용 모습, 이렇게 케이스를 씌우고 나니 좀 더 안정감이 생겼다랄까?  그런 점이 좋다.






뭐니뭐니해도 엘라고 실리콘 케이스의 장점은! 손안에 촥 감기는 손맛!





전체적으로 아이패드에 꼭 맞는 느낌이 좋고, 바로 연결단자를 꽂을 수 있게 각 중요 버튼부분에 구멍이 뚫려있는 것도 편리하다. 단점은 처음 개봉시에는 살짝 고무냄새가 난다는 점하고, 나는 키보드덕을 자주 사용하는데 케이스가 껴진상태로는 키보드덕과 연결이 안되서 불편하다. (케이스 씌운채로는 아이패드 두깨가 두꺼워져서 키보드덕에 연결이 안된다)


지금 실리콘 케이스 1개와 북커버 형식의 케이스 1개가 있는데 실리콘 케이스는 실내용, 북커버 케이스는 실외용으로 사용하면 딱 이겠다. 아이패드 케이스를 사시려는 분들은 자신의 취향이나 용도에 맞는 케이스를 선택하면 좋겠습니다. 





 

Trackback 0 Comment 2
  1. xgps 2011.01.02 02:51 address edit & del reply

    곧 벗기고 말겁니다. 무거운 아이패드에 실리콘 조합? 에어스킨아니면 가벼운 가방정도가 좋습니다. 그리고 거치대는 필수. 패드두대쓰는사람입니다.

  2. 투피엠 2011.02.07 16:12 address edit & del reply

    주인장님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악세사리 전문 쇼핑몰!

    네이버에서 ▶ 고애플 ◀ 검색하세요^^

    아이폰, 아이패드를 보호하세요.



    (댓글 거부는 asia0u@한메일로 블로그 주소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