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3.17 01:00

블로그 컨퍼런스 후기!!! 두둥

아앗, 그냥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을 어디선가 흘려듣고

"돈" 을 목적으로 네이버에 블로그를 만들었다가 네이버 블로그는 애드센스가 안달리는 걸 알고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들었던 것이 이렇게까지 빠져들줄이야...

생각해보니 "책"에 빠져든것도 "공짜" 로 책을 준다는 이야기 때문이였으니..

하하하, 난 다분히 속된 놈이구나. 흠


서론이 기네~ 각설하구~

블로그 컨퍼런스 다녀왔습니다. 오호라~ 저는 사진을 안올릴랍니다. (사실 디카를 안가져 가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 못난 놈 ㅠ_ㅠ)

블로그 컨퍼런스 전에 있었던 "블로그 축제"가 참 말도 많았지만. 저는 참석을 못해서 나름 많이 아쉬웠었는데~

블로그 컨퍼런스에는 참가하게 되어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만남" 이였습니다. 혼자 뻘쭘하게 서있는 저를 친절하게 불러주신 "에코♡" 완전 감사해요~ 우왕굳 ^^ 크크

역시 사람들이 에코님을 좋아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군요!

에코님 덕분에 다른분들 까지 만나게 되고~ 저녁식사까지 함께 하게 되었답니다! 완전 신기하게도!
정말 우연하게 에코님 명찰을 봤었는데.. 하하 (그때는 미네소타사냥꾼님이 애타게 에코님을 찾았더랬죠. 크크크 아 , 재밌어~)

블로그 컨퍼런스에 대한 세세한 불만이나, 행사 자체 보다도~

저의 후기는~ 제가 만났던 분들에 대한 이야기로~

에코님을 우연찮게 만나고, 미네소타사냥꾼님도 만나서 같이 강연을 들었답니다. 제가 쫄래쫄래 쫓아다녔어요. 하하~

사랑방에서 유명하신 제트님과 센님, 달빛그림자님을 만나고~ 어찌나 다들 좋으신지 ^^

종료 행사에서~ 호박님과 고기님도 만나고~ 

마지막에 경품추첨을 하는데~ 하나, 둘 당첨자가 나오고 박수조차 지쳐갈때쯤!

에코님이 환호성을 지르셨습니다!!!

"어맛어맛!!!!어떡해!어떡해!"

전 100% 에코님이 1등 당첨되셨나? 우아!  했는데!

그게 아니라 옆에 앉으신 고기님이~ 1등 올림푸스 카메라에 당첨되셨답니다 ^^ (우왕굳)

덕분에 고기님이 쏘시는~ 맛난 저녁을 호박님,에코님,달빛그림자님,센님,미네소타사냥꾼님과 함께 먹으로 갔죠~

에코님은~ 블로그에서 느껴지는 친절함과~ 웃음이 가득함이~ 귀여우셨답니다~완소캐릭터!

님 - 재치넘치는 유머와~위트! 주변사람을 유쾌하게 만드시는 재주가 있답니다!

달빛그림자님 - 뭐랄까 잊혀지지 않는 첫인상이에요~^^ 사진을 먼저 봐서 그런걸까요~? 패셔너블 하신 달빛그림자님!

호박님 - 전혀~ 호박이란 이름이 안어울리는 예쁘신 호박님 ^^ 장미라고 닉네임 바꾸셔야 할듯!

고기님 - 1등 당첨자! (크크크크)

미네소타사냥꾼님 - 훈훈훈남!!!! 빠밤! 여성분들~ 어여 잡아가세요~ 사냥당하세요~ 하하하

모두들 정말 반가웠답니다 ^^

(글을 잘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마구마구 생기기 시작했어요....;;; 누군가 본다는 생각에..헉! )

p.s. 아차! 스리슬쩍 놀러오신 루마루마님도 반가워요 ^^


----------------------

아! 비야누나 이야기를 빼먹을 뻔 했네요!

강연 전에~ 비야누나 만나서~ 악수 했답니다! ^^ 하하하

여전히 열정넘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저를 보시고 깜짝 놀라시며 반가워하셨답니다! 헤헤 ^^)
Trackback 16 Comment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