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9.20 07:30

"순정만화" 의 인기웹툰작가 강풀도 한다!




저는 강풀님의 만화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조금 지저분하고 조금 야했던 "일쌍다반사" 때도 좋아했습니다. 물론 순정만화 이후로 확 좋아하긴 했지만요. 수많은 웹툰 중에서도 강풀님의 웹툰은 단연 으뜸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스토리 구성면에서 말이죠. 강풀님은 항상 다음편을 기대하게 만드는 복선과 반전을 웹툰 가득 담아냅니다.


               강풀님의 프로필입니다~ ! 

 

순정만화, 바보, 그대를사랑합니다, 아파트, 타이밍, 26년 등등 진짜 나오는 만화마다 다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웹툰은 강풀님의 장편 데뷔작이면서 지금의 자리에 오게된 시작인 "순정만화" 입니다.


                                        바로 요런 장면들 ㅋㅋㅋㅋ

직장인 아저씨와 여고생의 러브스토리!  풋풋한 즐거움과 설레임을 안겨줬던 웹툰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예상치도 못하게 얽히고 설켰던 인연들의 구도가 참 재밌었습니다. ^^

요렇게 영화로도 만들어 졌었죠! 배우들이 정말 캐릭터들이랑 딱 어울립니다!




그리고 강풀님과 소녀시대의 수영양의 스토리 또한 유명하죠! 완전 영화같은 내용입니다. 강풀님 만화를 보고 메일을 보내고 용기를 얻었던 여학생이 진짜로 가수가 되고, 강풀님의 영화에 출연하게 되다니... 삶은 진짜 드라마같습니다.




그런데 그런 강풀님이 이번에 저를 또 한번 놀라게 하는 반전과 다시금 강풀님을 좋아하게 만드는 일이 생겼습니다. 바로 강풀님의 저와 같은 월드비전 아동후원자라는 사실을 알게된 것입니다! 게다가 아동후원을 소개하는 만화까지 그리셨다니~ 강풀님은 정말 안좋아 할래야 안좋아 할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일까지 하시는 강풀님 정말 킹왕짱 멋지십니다! ^^ 다시금 왕팬이 되겠습니다~!


요즘에 강풀님의 신작 웹툰 "어게인" 도 정말 재밌습니다~~!! 정말 신작 나올때마다 기대하게 만듭니다! 흐흐



Trackback 0 Comment 2
  1. Favicon of http://www.tsori.net Boramirang 2009.09.20 07:40 address edit & del reply

    흠...기대되는군요. ^^

    • Favicon of https://solnamu.tistory.com 2009.09.20 09:02 신고 address edit & del

      보라미랑님 반갑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