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4.30 10:58

[스크랩]아직 나이가 어리다고 말하지 마라. 성공하기에 20대 중반도 늦은 나이다

아직 나이가 어리다고  말하지 마라. 시간이 충분하다고 말하지 마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Bill Gates가 21살 때 1975년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설립한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애플컴퓨터는 스티브 잡스가 1977년 그의 나이 22세때 창업한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 회사다.(애플컴퓨터는 단순한 제품을 넘어 시대를 상징하는 '아이콘을 만들자'는 그의 비전이 만들어낸 것이다.)
 
  ‘아래아 한글'로 유명한 한글과 컴퓨터는 1991년 서울대생 4명이 설립한 회사이다. 당시 사장이었던 이찬진 사장은 갓 대학을 마치고 군에 복무중인 상태였다.
 
  냅스터(Napster)는 인터넷상에 있는 MP3 형식의 음악 파일을 자기 컴퓨터에 복사하기 위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로 1999년 5월 대학 1년 생인 '숀 패닝'이 만든 것이다. 일명 swap 소프트웨어라고도 하며, 친구들과 MP3 음악을 나눠 듣기 위해 프로그램을 개발한 것이 시초가 되었다.
 
  95년 설립된 야후(Yahoo)는 1994년 2월 스탠포드 대학에 다니던 제리 양과 데이비드 필로가 웹사이트를 빠르고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시작하면서 태동했다.
 
  구글(Google)은 90년대 중반 스탠포드 대학에 재학하던 로렌스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이 의기투합하여 1998년 구글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유튜브(YouTube)는 온라인 결제사이트 `페이팔`의 회사 동료인 스티븐 첸, 채드 헐리, 조드 카림 등 20대 세 명이 지난 2004년 실리콘밸리 파티에서 만나 친구들과 함께 찍은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유튜브는 최근 세계 최대 검색엔진 구글에 16억5000만달러(약 1조6500억원)에 인수됐다.
  
  그러나 역사상 그들만큼 짧은 시간에 많은 부를 축적한 사람들은 매우 드물다. 또 그들은 누구보다도 많은 것을 성취하고 또 달성했다.(전국회의장 정일권이 3군 총사령관에 지위에 오른 것도 그의 나이 불과 33세때다.)
  
   보통사람은 평생을 살아도 이룩하지 못할 업적을 그들이 어린나이에 이룩한 원동력은 무엇이었을까?
내게 묻지 마라. 그 답은 당신도 알고있는 것이다.

아이디어클럽[좋은글,명언,성공,부자]
http://cafe.naver.com/infoker.cafe

-------------------------------------------------------------------------------

아이디어클럽 좋은 내용도 보내주고~ 회원수도 많고, 좋은 자료도 많고, 활동도 활발하고 ~좋은 곳 같다!

20대도 늦었다!

성공을 향해 힘차게 달려라~!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