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꿈 해몽 ( 예쁜옷 입는, 남의 옷을, 옷 고르는, 사주는, 입혀주는, 빠는, 옷가게 )

옷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옷 꿈을 꿨을 때 해몽과 이와 관련된 꿈을 함께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옷

예쁜옷 입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예쁜 옷 입는 꿈을 꿨을 경우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의미에 해당하며,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하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가게
가게

남의 옷을 입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남의 옷을 입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의 주변에 라이벌이 생겨서 다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매점
매점

옷 고르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옷 고르는 꿈을 꿨을 경우 주위의 사람들로 인해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겨나며 주변 친구나 지인들에게 도움을 받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한복
한복

옷 사주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옷 사주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의 명예와 명성이 올라가는 꿈에 해당하며,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집

옷을 입혀주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옷을 입혀주는 꿈을 꿨을 경우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고 평소에 고민이나 걱정하던 일들도 말끔히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청바지
청바지

옷을 빠는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옷을 빠는 꿈을 꿨을 경우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삶에 좋은 변화가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옷걸이
옷걸이

옷가게 꿈 해몽

만약 꿈에서 옷가게 꿈을 꿨을 경우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거나 직장을 이직하는 등의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