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5.26 17:20

요즘 내가 뭘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

요 며칠간 블로그 관리를 안했더니 , 방문자 수는 100명 대로 떨어지고.. 그나마 있던 클릭율도 완전 0로다...
300명 대에서는 그래도 하루에 1번의 클릭이 있더니.. 100명이라면 3일에 1번의 클릭이 있어야 되는 것 아닌가? -_ -;;

블로그도 엉망이고, 과제도 엉망이고, 운동도 안하고, 책도 쌓아두고, 서평도 밀리고..
도대체 나는 뭘하고 있는걸까?

목적이 이끄는 삶 을 살아야하는데..
목표가 없으니.. 이런건가 -_ -;

시간관리도 엉망이고..;;

부쩍 집중도도 떨어지고, 시간도 효율적으로 사용 못한다.

쉽게 쓰던 서평도 한시간을 붙잡고도 쩔쩔매고.. 그나마 쓴 글 조차 엉망이다..

친구들도 자주 못만나고.

여자친구도 자주 못만나고 ㅠ_ ㅠ

내 시간들은 다 어디로 가고 있는거지 ??
- 근로와 조별모임??-

아무쪼록 시간관리를 잘합시다!


Trackback 0 Comment 8
  1. Favicon of https://heydude.tistory.com 오만과 편견 2008.05.27 09:3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ㅋ 오랜만에 글 남기네요 ㅎㅎ

    관리해도 방문자 수가 100명대인 제 블로그가 부끄럽네요^^

    • Favicon of http://solnamu.tistory.com 2008.05.27 12:05 address edit & del

      ^- ^;; 오랜만이세요! 오만과 편견님~
      100명이라는 숫자가 얼마나 큰 숫자인데요!

  2. Favicon of https://hobbyhorse.tistory.com 아라레 ♪ 2008.05.27 20:0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맞아요~
    저는 하루에 1~2명만 다녀가는걸요, 키득

    • Favicon of https://solnamu.tistory.com 2008.05.27 23:43 신고 address edit & del

      하루에~10명이상 오시는분이~ 1~2명이라니!
      ^- ^

  3. Favicon of https://echo7995.tistory.com 에코♡ 2008.05.28 03:2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나도 요즘 쫌 ㅠㅠ
    완전 버벅대는;;;

    • Favicon of http://solnamu.tistory.com 2008.05.29 00:39 address edit & del

      아코, 에코님 진짜 많이 바쁘시군요!? ㅠ
      힘내세요! ^- ^/

      적응 잘 하셨나요!?

  4. Favicon of https://pustith.tistory.com 맨큐 2008.05.29 14:1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저도 여행 다녀오고 나서 영 정신이 없네요~ ^^;

    • Favicon of http://solnamu.tistory.com 2008.05.29 17:06 address edit & del

      여행때문에 정신없는건 ㅠ_ ㅠ 부러울 따름입니다요.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