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8.01 10:48

요쿠르트도 대용량(1.5리터)이 있다!?



















야!!! 야쿠르트 아줌마~ 야쿠르트 주세요~ 야쿠르트 없으면~ 요!쿠르트 주세요~♬

쌍팔년도 말장난!   (여기서 잠깐! "야쿠르트" 는 요쿠르트 제조 회사의 브랜드 명이랍니다 ^- ^ 그러니까 yogurt - 요거트 - 요구르트 가 맞는 말이랍니다.)




새콤달콤 맛난 요쿠르트는 왜!?  작은 용기에만 담겨서 팔리는거지!? 항상 궁금했었답니다! 그런데 오늘 다음 메인을 보니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기사가 떴네요 ^- ^ 저도 많이 궁금했었는데, 다른 사람들도 궁금했던 사실인가봐요! 그렇죠? 요구르트 맛있어서 계속 많이 많이 먹고 싶은데. 한개먹으면 감질맛 나서.. 저는 한꺼번에 5개를 먹곤한답니다. 하하(돼지라고 놀리지 말아요~♬)

요구르트가 대용량이 없는 이유들을 찬찬히 살펴보니까.. 공통적인 부분만 말하자면.. 발효제품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짧고, 상하기전에 한번에 먹기 쉽게 하려고 작은용량만 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외국에서는 대용량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외국인들은 한번에 먹는 용량이 크니까??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도 대용량 요구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저와 같이 식성 좋은 사람들을 위해서 나온것 같군요 ! 음화화화! 브랜드명은 자체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이제 요구르트는 왜 다 작지? 라는 고민은 할 필요가 없을것 같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Trackback 0 Comment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