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12 14:15

[이대/맛집] 이대 수제아이스크림 "리화인" 와플가게! 강추!!!

 

얼마전에 페이스북에도 올렸던 이대맛집 리화인와플입니다~! 왠지 이름이 일본식인 것 같았는데. 알고 보니 "이화인"  = "리화인"  이화여대를 뜻하는 것이더라구요 (나만 몰랐나? -0-;;)

 

아무튼 이렇게 무더운 여름에는 아이스크림 or 빙수가 딱이죠.  이곳은 와플도 팔고, 수제아이스크림도 팔고, 팥빙수도 팝니다!!!!  열심히 무엇을 먹을 까 고심을 하고!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감성 돋는 메모들이 벽면에 가득 차있습니다. 왠지 학창시절 떡볶이 집이 떠오른다는....

 

리화인와플의 특징은! 바로 이 메모들이 그냥 손님들만 남기는 내용이 아니라 리화인와플의 주인장님이 일일히 답변도 남겨주신 다는 것입니다!!!!! 언빌리어블.

 

 

짜짠!  이렇게 예쁜 캐릭터로 자신을 표현하고 계십니다. 호오! 실물도 왠지 인기가 많으실 듯...ㅎㅎ

 

먹음직한 아이스크림도 굉장히 맛습니다. 수제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데. 수제는 뭐가 다른건지 궁금하네요 ^^;

 

짠!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쫄깃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입니다!

 

짠~! 리화인와플 주인장님이 답변 남겨주신 메모 입니다. 감성돋죠!?

 

이렇게 가끔씩 4컷 만화도 그려주십니다!  "하지만 나약하게 포기할 순 없죠"  이 문구가 와닿네요 ^^

 

짠~ 이렇게 가게 에피소드들도 만화로 남겨주십니다요~~~! ㅎㅎ

 

 

완전 가슴에 꽂히는 내용들도 있습니다. 멋지죠?

 

꼬마 고객님이 남겨주신 메모에도 친절히 답변을!

 

그리고 왠지 러브스토리인 듯한 메모도 있습니다. ^^

 

요긴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종류입니다. 몽키바나나 맛은 특이합니다. 달달한 맛!

 

와플 모습입니다~~~

 

요렇게 수제아이스크림 한덩이만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문구!

"마음을 지키는 것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마음을 지키세요."

 

덧. 알고보니까 이대에서는 옛날부터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덧. 이렇게 소박하고 예쁜 가게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똑같은 프렌차이즈들에 돈 많은 사람들이 가맹점비 챙겨가는 구조는 정말 싫은데 ^^ 그렇기 때문에 리화인 와플점 많이 찾아주세요~ (전 관계자 아님.ㅎ)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