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25 17:22

제주 여행~ 서귀포 쇠소깍 & 하효쇠소깍해변을 다녀왔어요~!


오늘은 육지에서 아내의 친구분 가족이 여행을 오셔서 함께 서귀포 자매국수를 먹고 쇠소깍에 놀러갔습니다~!




쇠소깍은 천과 바다가 만나는 지점에 생긴 깊은 웅덩이인데, 물도 맑고, 투명카약, 수상자전거, 테우(옛날 뗏목)등을 타볼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뗏목이 바로 테우입니다~ 저희는 아기들이랑 같이 가서 따로 타진 않고, 그냥 산책을 즐기다 왔습니다. :)



산책로가 잘 만들어져 있어서 나무그늘 사이로 걸을 수 있습니다.

 

 

한 3백미터쯤 걸어가다보면~



바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0 

하효쇠소깍해변입니다~~



물이 굉장히 시원한데, 외국인 5명이 수영복을 입고 수영을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어린 아이들이 수영을 하려고 하는데... 안전요원분께서 아이들에게 너무 깊어서 위험하니 수영을 하지 말라고 하셨지요. 사실 많이 깊어서 위험하긴 했지만 왠지 자유롭게 수영하며 노는 외국인들의 모습이 정말 부러웠습니다. 수영은 꼭 배워야 하는 운동입니다. +_+



해변 산책을 마치고 나서 목마름을 달래려고 찾은 카페~!  쇠소깍 주차장에서 조금만 더 걸어가면 나오는 스위트몬스터 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팝콘을 뿌려주는 신개념 아이스크림 가게! 쇠소깍의 명소가 될듯!



팝콘도 그냥 팝콘이 아니라 캐러맬, 딸기, 초코 등등 다양함!!! 우린 믹스로 결정!



바로 왼쪽에는 카페가 같이 있어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같이 시켰지요. 빙수도 팔아요~



팝콘 아이스크림의 위엄!!!! 

살이 팍팍 찔 것 같은 느낌. ㅎㅎㅎ

짭쪼롬한 팝콘과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정말 환상의 조합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