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6.24 08:00

크리에티브 네트워크 "노트폴리오(Notefolio)" 를 아시나요?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 노트폴리오(Notefolio)를 아시나요?




노트폴리오는 한마디로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한 곳으로 모아서 보여주는 말그대로 인터넷 포트폴리오 공간입니다. 



서비스 형태는 핀터레스트 처럼 이미지를 큐레이션 하는 모습이지만, 핀터레스트가 거의 모든 주제를 다룬다면 노트폴리오는 엄선된? 고퀄리티의 디자인과 아트웍들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됩니다.







서비스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서 노트폴리오는 정기적으로 페이스북에서 초대장을 배포해서 초대장을 받은 사람만 노트폴리오에 가입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건 예전에 티스토리가 처음 시작할때도 그랬고, 구글메일(지메일)도 초대장을 받아야만 가입할 수 있었지요. 


저도! 초대장을 받아서 노트폴리오에 가입했습니다. :)




노트폴리오에 아내가 그린 그림도 올리고, 제가 그린 그림들도 올렸습니다. 디자인 계통에 계신 분들은 노트폴리오를 잘 활용해서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모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노트폴리오가 어떤 서비스로 나아갈지 모르겠지만, 디자이너들과 기업이 서로 연결되는 지점을 만들어준다면 사업적으로도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자이너라면 아티스트라면 노트폴리오에 가입하세요! 


http://notefolio.net/  노트폴리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notefolio  노트폴리오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