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2.13 10:22

프린터기를 가지고 놀자! 크리에이티브 파크!!



집에 캐논MP628복합기를 들여놓고 이런저런 사용설명서를 뒤적거리다가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 (http://cp.c-ij.com/en/) 라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 프린터로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다 모여있는 놀이터입니다.



이렇게 카드, 종이모형, 스크랩북, 종이예술, 달력, 사진앨범 등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아라레양으로 부터 종이모형 Paper Craft 이라는게 있다고 이야기들었는데. 바로 여기 있었군요. ^^ 프린터기로 이렇게 할 수 있는게 많은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전 맨날 그냥 레포트를 프린트 하는데에만 사용했었거든요 !




캐논 크리에이티브 파크의 서비스중에서 눈여겨본 서비스는 바로 달력 서비스입니다. 매년 달력은 필요하잖아요? ^^ 예쁜 달력을 자기가 직접 만든다니 !  저도 올해 초에 탁상달력이 필요한데 없어서 불편했었답니다. (지금은 티스토리 달력을 사용하고 있지요~)



달력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였습니다. 으으으~ 짱 귀여워요!!!! ^^ 이런건 만들어서 선물해줘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솔군은 이미 달력이 있으므로 달력만들기는 패스~!



다음으로 눈여겨본 서비스는 스크랩북이였습니다. 사진을 예쁘게 프린트해서 이런저런 소품과 카드를 만드는 서비스 였습니다. 연인에게 딱 맞는 서비스더라구요 ^^




서비스들을 구경하다가 드디어 처음으로 시도한 서비스는 카드만들기 입니다.



짜짠~ 이렇게 다양한 카드디자인들이 서비스 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조금은 유아틱한 디자인이 많았습니다. ^^;; 계절별 카드들과 기념일별 카드들이 제공되고 있었답니다. 제가 고른  카드는 바로바로!!






고래고래 카드 입니다!!!!! >0<;;; (아, 나이와 안맞는 애교질이라니...ㅠ_ ㅠ 하하) 하지만 귀여운걸요. 흐흐
꼬마친구들에게 주기 딱좋은 편지지인것 같습니다. ^^ 오른쪽에 보면 추천하는 용지종류와 프린터기 설정들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부분에 있는 다운로드를 살포시 눌러주면 인쇄할 수가 있습니다.




짜잔~ A4 크기로 인쇄한 모습입니다~ 예쁘죠~? ^^ (사용한 기종 캐논 MP628) 인쇄설정에서 표준으로 하고 인쇄했는데도 굉장히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이 편지지는 책과콩나무 이벤트에 당첨되신 꼬마친구에게 보낼 계획이랍니다. ^^




자~ 택배포장에는 예전에 크래프트 라벨지로 뽑은 주소를 살포시 붙여주었습니다.



고래 뱃속 가득 글씨들을 먹여주었습니다~ !  열심히 꿈꾸며 살자~ 이런 내용을 적었습니다. ^^;



프린터기로 편지지도 뽑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이제야 깨달은 솔군의~ 후기였습니다 ^^


Trackback 0 Comment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