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21. 15:07

1등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가 아픈 청춘에게 주는 선물!

 

1등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가 아픈 청춘에게 주는 선물!

 

1등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사회 각계각층의 리더들의 인터뷰를 전자책으로 만들어서 아픈 청춘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리더를 읽다> 전자책 시리즈는 ‘반값등록금, 88만원 세대’로 대변되는 이 시대의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시작되었다. <리더를 읽다>는 자신의 분야에서 일각을 세움으로써 현대의 리더로 꼽히고 있는 인사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듣고, 그 들의 ‘일과 삶’에 대한 스토리를 전자책으로 만들어, 청년들에게 살아가면서 필요할 삶의 지혜, 인생의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프로젝트 인터뷰이다.

   

리디북스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마트 폰을 통해 리더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전자책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현재까지 Idea doctor이장우 박사,  산악인 엄홍길 대장,  olleh~!로 유명한 KT 표현명 사장, 노는만큼 성공한다 김정운 교수, 사원에서 CEO까지 한국IBM 이휘성 사장, 화장하는 CEO 코리아나 유상옥 회장, 지식의 통섭 최재천 교수, 도전하는 모티베이터 세라젬 헬스&뷰티 조서환 대표 등 8분의 이야기를 담은 무료 앱북 &무료 전자책이 배포되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표현명' 혹은 '이장우' , 인물의 이름을 키워드로 하여 검색하면 무료 앱북을 받아볼 수 있다.

 

본 프로젝트의 컨텐츠들은 ‘장미와 찔레’로 유명한 아이웰콘텐츠에서 기획하고SNS를 활용한 소셜e으로 모바일 전자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리디북스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무료로 독점 제공 하고 있다.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