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3.30 23:11

4주차 실습과제

 

cube.c

1.Double buffering이 가능하도록 설정하시오.
2.3차원 처리를 위해 Z-buffering 기능을 설정하시오.
3. 다음 코드를 init() 함수에 추가하시오

     glMatrixMode(GL_MODELVIEW);

     glLoadIdentity();

     gluLookAt(0, 0, 2, 0, 0, 0, 0, 1, 0);

    만약 회전하는 cube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면, 보이도록 코드를 수정하시오.

4.그려지는 cube(wireframe)으로 표시되도록 하시오.
5.Motion callback 함수를 이용하여 마우스를 누른 채로 좌우로 움직인 값에 따라 위에서 렌더링한 도형들이 어떤 방식으로 던지 움직이도록 설정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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