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3.30 23:11

4주차 실습과제

 

cube.c

1.Double buffering이 가능하도록 설정하시오.
2.3차원 처리를 위해 Z-buffering 기능을 설정하시오.
3. 다음 코드를 init() 함수에 추가하시오

     glMatrixMode(GL_MODELVIEW);

     glLoadIdentity();

     gluLookAt(0, 0, 2, 0, 0, 0, 0, 1, 0);

    만약 회전하는 cube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면, 보이도록 코드를 수정하시오.

4.그려지는 cube(wireframe)으로 표시되도록 하시오.
5.Motion callback 함수를 이용하여 마우스를 누른 채로 좌우로 움직인 값에 따라 위에서 렌더링한 도형들이 어떤 방식으로 던지 움직이도록 설정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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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s://hobaktoon.tistory.com 호박 2008.03.31 14:1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머리가 엄청 아플것 같다는 걱정이 드네욘(--^)
    담에 울솔님 만나면 머리 지압쫌 해드려얄듯(ㅋㅋ)

    3월마지막날.. 역시 신나게 보내세용(^^*)/ 아뵹!

    • Favicon of http://solnamu.tistory.com 2008.03.31 17:47 address edit & del

      깜찍한 호박누나!
      항상 응원 덧글 감사해요!! ^^
      머리 뽀개질꺼 같아요 ㅠ 흑. 크크

  2. Favicon of http://bigstory.tistory.com Kong 2008.04.01 16:02 address edit & del reply

    그래도 하나하나 하다보면 실력이 늘기마련 이지요~!
    화이팅 하세요~!

    • Favicon of http://solnamu.tistory.com 2008.04.01 17:33 address edit & del

      응원 감사!! ^^
      하나하나 해서 늘어가는데.
      교수님.. 열배로 진도 나가신다는.. -_ -
      뭥미! 크크크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