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오정연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이혼, 전남편, 가족, 몸무게, 혈액형

아나운서 오정연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정연 프로필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나이-고향
프로필-나이-고향

출생

오정연은 1983년 1월 18일에 출생하였으며, 2022년 기준 현재 만 나이는 39세, 고향은 인천광역시에 해당합니다.

키-몸무게
키-몸무게

신체

오정연의 키는 168cm, 몸무게 46kg에 해당하며, 혈액형은 B형에 해당합니다.

학력-학교
학력-학교

학력

오정연의 학력은 관문초등학교 (졸업) → 과천중학교 (졸업) → 과천고등학교 (졸업)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발레 전공 / 학사) →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연극영화학 / 석사) →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최고위정책과정 / 수료)순서로 현재까지는 이렇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이혼-남편
결혼-이혼-남편

결혼, 이혼

2009년경 방송에서 만났던 전남편인 서장훈과 결혼했었지만, 2012년경 성격 차이로 합의 이혼한 사실이 있습니다.

데뷔
데뷔

데뷔

오정연은 2003년 '도브 광고'로 처음 데뷔하였으며, 2006년경 KBS에 아나운서로 입사 후 2015년에 퇴사하였습니다.

아나운서
아나운서

개요

오정연은 KBS 아나운서 32기 출신에 해당하며, 김태희와 서울대학교 스키 동아리로 인해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아나운서 오정연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