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1'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8.11.21 제주도민이 말하는 "어느 귤이 가장 맛있나요?"
2018.11.21 11:47

제주도민이 말하는 "어느 귤이 가장 맛있나요?"

제주도에 살다보면 으레 듣게되는 질문들이 있어요. "다음 달에 제주도 여행가는데 맛집 추천해주세요." "제주도 땅값은 어때요? 살기 좋아요?" 등등도 있지만.


귤의 계절이 오면 사람들은 제게 묻곤 합니다. "어느 귤이 가장 맛있어요?" "맛있는 귤 추천해주세요."


저희도 귤을 판매하고 있기에 당당하게 "저희 귤이 가장 맛있어요!" 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사실 사람들의 입맛은 다 제각각 입니다. 어떤 사람은 새콤한 맛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단맛을 좋아하고, 또 어떤 사람은 신맛을 좋아해요. 그래서 누구에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귤이 또 다른 사람에게는 "이게 무슨 맛이야?" 라는 반응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어썸제주에서 파는 귤은 제초제와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못난이 귤이고 과육이 가득차있고 신맛이 강해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그런데 정말 신맛 1도 없고 달달한 귤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런 귤농장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귤농장을 알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직접 먹어보고 인정한 귤 농장 딱 2곳만 추천드릴게요. 선택지가 너무 많아도 결정장애가 생기잖아요?


우선 첫번째 귤농장!




1. 정석원 귤농원


제가 제주도에 살면서 먹어본 귤 중에 가장 맛있는 귤농원입니다. 당도가 굉장히 높은 타이벡귤입니다. 타이벡은 농장 아래다 깔아두는 하얀 비밀을 말해요. 햇빛이 바닥의 하얀 타이벡 비닐에 반사되서 귤나무 아래까지 골고루 잘 익게 만드는 농법입니다. 타이벡 감귤의 경우 일반 귤들보다 당도가 높아요.


그리고 서귀포에 위치한 귤농장이 보통 귤이 맛있답니다. 효돈, 하효동, 하례리, 신효동 이 지역의 귤들이 일조량은 높고, 한라산이 북쪽 바람을 막아줘서 귤의 품질이 좋습니다. 


귤 가격은 10kg 3만3천원입니다. 


http://www.jswfarm.co.kr/

여기 정석원 귤농원 홈페이지에 가시면 직거래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무료로 감귤따기 체험도 하실 수 있어요. 미리 연락드리고 일정이 맞으시면 아이들과 함께 체험해보세요! 체험이 무료인 대신 딴 감귤을 가져가고 싶으시면 구매하셔야 해요. 정말 친절한 아버님, 어머님 두분이 정성껏 농사를 지으신답니다. 




2. 당신의과수원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귤은 바로 당신의과수원입니다. 제가 직접 농장에서 일했던 귤농장이기도 해요. 달달하고 과육이 부드러운 귤이예요. 당도가 12.7브릭스가 나온 맛난 귤입니다. 보통 11브릭스가 넘는 당도면 백화점에 납품된답니다. 


무엇보다 당신의과수원은 로고도 예쁘고, 박스가 예뻐서 젊은 분들이 선물하기에 좋아요!


그리고 농장에 예쁜 농막이 있어요.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오두막처럼 예쁘답니다!



요렇게 예쁜 길도 있고요. :)


추억의감귤(혼합과) 10kg 25,000원(택배비 포함)

꼬마귤(작은귤) 10kg 25,000원(택배비 포함)


당신의과수원 귤 주문하기 :

goo.gl/iktAFi



위의 두 곳 모두 달달한 맛의 귤이예요. :)

혹시 저희 귤이 너무 새콤하고 시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위의 두 곳에서 귤을 주문해서 드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새콤한 귤을 좋아하시면 저희 어썸제주의 귤을 주문해주세요!



어썸제주 못난이 귤 주문서 링크

https://goo.gl/forms/tDtnsE1TR9HGwH7j1


이상 제주에서 귤 특파원이었습니다! ^^

Trackback 0 Comment 0